본문 바로가기
뷰티템 리뷰

(내돈내산 솔직후기) 자유다방 "5일 에이드 클렌즈"

by 킹받는유나 2021. 8. 21.

자유다방 - 5일 에이드 클렌즈 : 청포도/망고/복숭아

거 고준희 언니 너무 예쁜거 아니오..ㅠㅠㅠ


내가 구독하는 유튜버가 일상 브이로그에서 자유다방의 5일 클렌즈를 추천하여 접하게 되었다.

5일 클렌즈는 저녁 식사 후 1포 섭취 시 식이섬유 3,400mg이 함유되어 있고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HCA가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사람마다 반응이 다르겠지만 나는 20대 초반에 2-3주 정도 짧은 기간에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약을 먹고 살이 잘 빠진 경험이 있었다.

난소화성말토겟스트린 이라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섭취 시 흡수되지 않고 그대로 배출되는 식이섬유로 5일 클렌즈 1포에 3,400mg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나는 평소 날씬하다는 말을 들어왔지만 다들 알죠? 까보면..ㅠㅠㅠㅠㅠ 특히나 나의 뱃살을 왜 없어질 생각을 안하니?
뱃살 빼기(최소한 장 비우기라도..)를 목적으로 5일 에이드 클렌즈 청포도/망고/복숭아 3종 3BOX 세트를 구매하였다.

5일 에이드 클렌즈 청포도/망고/복숭아 3종 3BOX 세트

 

한 박스에 5개의 팩이 들어 있다. 5일 이니깐 하루에 1개씩 5일 동안 먹으면 되겠지?
프로 후기러인 내가 또 자유다방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리뷰를 아주 잘 살펴보았지ㅎㅎ
보통 망고맛을 많이 구매하고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한다. 청포도 맛은 좀 가벼운 느낌?
공식 홈페이지에는 내가 구매한 맛과 함께 사과맛/자몽허니블랙티맛 모두 동일한 가르니시아 HCA와 식이섬유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왜 사람들이 느끼는 건 다른거지? 흠..

수분 섭취량을 충분히 늘려주고 적절한 운동, 식이조절과 함께 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한다.
일단 망고맛으로 첫 시작을 했다. 8월 14일부터 시작했고 17일에는 섭취하지 못해 19일에 끝냈다.
운동은 (비록 헬스를 등록했지만) 하지 않았고 식이조절 또한 도전 하지도 않았다^^ 치킨, 마라탕, 라면, 초밥, 맥주 등등,, 먹고 평소에도 물을 잘 마시지 않아서 수분 섭취 또한 부족하였을 것이다. 이를 감안하여 리뷰를 읽어주시길 바랍니다ㅎㅎ

 

 

귀여운 컵에 담아 호로록~

8월 14일 (토)
허리둘레 31.4cm / 몸무게 54.8kg

저녁 늦게 집에 들어와 11시에 섭취하였다. 저녁을 많이 먹고 와서 배가 엄청 불렀고 탄산에 희석해서 먹어서 그런지 배가 빵빵하게 불러왔다. 섭취 후 2시간이 지나 1시쯤 폭풍 응아를 하기 시작했다...ㅎ
자다가도 화장실이 가고 싶어 2번이나 깼다ㅠㅠ 효과가 좋은 만큼 잠자리에 들기 3시간 전에는 섭취하는 걸 권장합니다!

 

8월 15일 (일)
허리둘레 30cm / 몸무게 54.7kg

오? 아주 조금이지만 허리둘레와 몸무게가 줄어들었다?! 이거 대박 효과있는거 아니냐,,
저녁 10시에 섭취하였고 첫째 날에 다 빼서 그런가 화장실은 한 번도 안갔다. 그러나 여전히 배가 빵빵하게 불러오는 느낌이었고 오일이라서 그런지 속이 조금 느끼했다.

 

8월 16일 (월)
허리둘레 31cm / 몸무게 55

왜 허리둘레랑 몸무게가 늘어난 거지ㅠㅠ 어제 배가 불러오는 느낌이었는데 화장실을 한번도 못가서 늘어난건가 싶었다.
오늘은 일정이 일찍 끝나 저녁 9시에 섭취하였다. 여전히 마시면 배가 빵빵하고 속이 느끼하고 위 아래로 가스 분출하며(왜 더러운 블로그가 된거 같지..ㅠㅠ) 화장실도 6번이나 갔다ㅎㅎ 다행히 자다가 화장실이 가고 싶어 깨진 않았다.

 

8월 18일 (화)
측정 X

출근하기 바빠 허리둘레와 몸무게를 측정하지 못하였다. 근데 전날 엄청 많이 먹고 클렌즈는 먹지 못해 엄청 쪘으면 쪘지 빠지진 않았을 것이다ㅎㅎ 오늘은 저녁 8시에 섭취하였고 화장실을 3번 갔다.

8월 19일 (수)
허리둘레 30.4 / 몸무게 55kg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마지막 날인데 제일 늘었구나~~~ 머선129~~~
오늘은 저녁 7시 반에 섭취하였고 두 시간쯤 뒤에 산책을 다녀왔는데 속이 너무 미식거리고 배도 아팠다ㅠㅠ 그러고 화장실을 4번 정도 가고 나니 괜찮아졌다 ;)

 


5일 동안 클렌즈를 섭취하며 느낀 것
배변활동과 체지방감량에 도움을 준다 하여 허리둘레와 몸무게를 측정하며 변화를 보려고 하였다. 첫 날과 마지막 날을 비교했을 때 허리둘레는 줄긴 했지만 거의 차이가 없었고 몸무게도 늘었다.

그럼 자유다방 5일 클렌즈를 비추천 하느냐?
결론부터 얘기하면 아니다. 사람에 따라 느끼는 것이 다를 거고 위에서 말했듯이 식단, 운동, 수분섭취 모두 부족하였고 무엇보다 숙변을 제거한 것 같아서 기분은 좋았다><
평소에 변비인 사람 또는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변비에 고통 받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당ㅎㅎ
다음에는 5일 동안 꾸준히 먹지 않고 장 비우고 싶을 때 한 팩씩 먹을 예정이다.

혹시 다른 맛들의 후기가 궁금하거나 평소 궁금했던 제품이 있으면 말해주세용ㅎㅎ 내돈내산으로 솔직 리뷰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