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전주] 닭갈비 맛집 추천 "송가네춘천닭갈비 전북대점"

by 킹받는유나 2021. 8. 29.

전주 맛집 추천 | 송가네춘천닭갈비 전북대점

매일 10:00 - 24:00
(코로나로 마감 시간은 변동 될 수 있으니 전화문의 해보세요)

송가네 춘천닭갈비 메뉴판

여러분 그냥 뼈없는 닭갈비랑 치즈 모듬사리 시키세요. 그냥 시키세요. 꼭이요.
아 그리고 공기밥말고 좀 드시다가 볶음밥으로 드세요. 꼭이요.

와.. 아직 익지도 않은 사진 보는데도 침 줄줄입니다..ㅠㅠㅠ 1인분에 8000원 하는데 닭갈비와 야채 양도 되게 많고
사장님도 츤데레st로 친절하시고 가게도 넓고ㅠㅠ 여기 진짜 찐맛집 추천입니다.

사장님이 테이블로 오셔서 직접 볶아주셔서 편했어요. 너무 군침 돌아 다 익기도 전에 양념만 살짝 맛봤는데 달달 + 매콤한데 와 성공했다 싶더라구요ㅋㅋㅋㅋ 다 익으면 양 옆으로 펼치고 중간에 모짜렐라 치즈 쫙,,,,
불을 약불로 줄여주시고 라면 먼저 드시라고 하셨어요. 면 얼른 각자 접시에 덜어놓고 폭풍 흡입 시작!! 한동안 와,,, 만 외치면서 말없이 계속 먹었어요ㅋㅋㅋ
닭갈비 엄청 부드럽고 비린내 하나도 안 느껴지고 양념이 쏙쏙 잘 베었어요.
닭갈비를 라면에 올려서 한입~ 치즈에 돌돌 싸서 한입~ 달달한 양배추와 함께 한입~
제가 먹은 닭갈비 중에 진짜 일등ㅠㅜㅜㅜ

다 먹고 나면 참치와 옥수수, 김가루도 함께 넣어서 볶음밥을 만들어주셨어요. 앞으로 먹을 음식이 많아 1인분만 주문했는데도 양 진짜 많죠ㅎㅎㅎ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2인분 못한 게 한입니다ㅠㅠㅠㅠ
여러분 닭갈비 다 드시지 말고 조금 남겨놨다가 볶음밥 위에 올려서 드세요ㅠㅠ제발ㅠㅠㅠㅠ

다음에 가면 닭갈비 3인분 주문하고 볶음밥 2인분으로 먹고 집으로 올 때 포장해 올 거예요..
진짜 레알 존맛이거둥요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