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대구] 수성구 핫플 카페 "룰리커피"

by 킹받는유나 2021. 8. 22.

대구 수성구 인싸 카페 | 룰리커피

이번 주말엔 대구 룰리 커피 다녀왔어요!
핫플답게 사람이 많았지만 순환이 빨랐고 날씨가 많이 풀려 야외 테라스 자리에도 앉아 자리는 널찍했어요.

매일 10:00-23:00 / 라스트 오더 PM 10:00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밤 10:00까지만 운영)

여기서 사진은 필수입니다!

인스타그램에 룰리 커피 치면 커피사진보다 여기서 찍은 사진이 더 많더라고요ㅎㅎ 사람이 많아서 십초컷으로 얼른 찍고 들어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도 깨끗하게 나오네요><

다양한 드립 백과 원두, 귀여운 에코백 까지 룰리 커피의 시그니처 하얀 새를 넣어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를 주문하면 드립 백을 일인당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저는 남자친구거 까지 두개 가져왔네요ㅎㅎㅎ
집에 가서 한번 먹어보고 맛있으면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계산대 옆엔 여러 가지 원두를 시향할 수 있게 해놓으셨고 바로 그 옆에선 드립커피를 내리는 공간이 있어요.
너무 갬성넘치고 커피향도 솔솔 나서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예요.

룰리 커피 메뉴판

초보 블로거 티내기...ㅎㅎ 메뉴판 찍는걸 깜빡해서 인터넷에 정보 올라와 있는 걸로 대체해요!
여기는 아이스크림 라떼가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 라떼 두 잔과 오레오 치즈 케이크를 시켰어요. 드립백 두개는 서비스~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산미 있는 에스프레소가 더해졌어요. 커피양이 적은듯해서 아메리카노 하나 더 시켜서 뿌려먹으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커피가 많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중간 틈새에 쏙쏙 들어가있었나봐요.
커피가 진한듯하면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녹여주고~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ㅎㅎ
(남자친구는 거의 5분만에 다 먹은 듯^^)

오레오 치즈케이크 완전 강추!!! 오 진짜 맛있어요. 진한 치즈 맛이 나고 부드러운 듯 꾸덕하여 엄청 제 스타일이었어요. 달달한 오레오 맛도 강하게 나는데 오레오는 위 아래로 조금 있어 치즈케이크 맛을 해칠 정도는 아니고 딱 조화로웠어요. 그 옆에는 쿠키로 받침을 만들어서 아이스크림을 얹어주었어요. 바삭한 쿠키와 아이스크림의 조화도 굿!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라떼보다 디저트를 더 맛있게 먹었어요!
제 최애 아이스크림 라떼 카페가 있는데 다음에 기회 되면 포스팅 할게요~

댓글